위즈테마

F2F MARKETING

볼드윈은 대면마케팅 전문가입니다.

Our Client

"BOLDWIN With"

Since 2019~
볼드윈은 국제앰네스티와 2019년부터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현재까지도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Introduce/

국제앰네스티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인권단체입니다.
인권 보호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나라 수는
무려 160개국 회원수는800만명,활동기간이 59년동안
이어지고 있는 NGO단체입니다.
코로나19
기후변화
인권옹호자
    LGBTI
    여성
    사형
코로나19, 기후변화, LGBTI, 인권옹호자, 사형, 고문, 여성, 기업책무, 양심 사상 표현의 자유, 난민/이주민, 분쟁지역 민간인 보호와 같이 인간의 존엄성을 해치는 위협으로부터 모든 사람의 인권을 지키기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 What they do /

국제앰네스티는 편지나 탄원서를 모아 제출하기도 하며, 인권 아카데미를 통한 인권 교육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또한 인권 알리기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중요 인권 이슈를 알리기도 합니다. 인권 침해를 당한 사람에게 지지와 연대를 표하는 일도 하고 있죠. 그런 활동은 개인의 범위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역사회와 정부로까지 확장하여 함께 할 것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모든 사람은 사회적 신분과 지위를 막론하고 차별받지 않아야 합니다.
세상의 부당함 에 맞서 싸우며, 정의와 진실 이 당연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신념 이 국제앰네스티의 원동력입니다.
Since 2020~
볼드윈은 옥스팜과 2020년부터 협업하여
사회 곳곳에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Introduce/

머리글자(Ox)와 기근(famine)의 앞 글자를 딴 명칭으로,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3,000여 개의 구호기관과 협력해 국제원조를 통한 기아ㆍ빈곤 퇴치 등을 목적으로 활동하는 국제구호단체입니다.
영국 옥스퍼드에서 시작된 옥스팜은 79년 동안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가난의 극복을 위해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도움을 제공하였으며 사람 스스로의 힘으로 희망의 기회를 찾는 수많은 변화를 이뤄냈습니다.

/ What they do /

옥스팜은 가난이 없는, 공정한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옥스팜은 모든 사람들이 동등한 대우를 받으며, 인간으로서 마땅히 누려야 할 기본적인 권리가 보장되는 세상을 꿈꿉니다. 이러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옥스팜은 3가지 통합적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 인도주의적 긴급활동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옥스팜은 24개 이상의 지역에서 동시에 긴급구호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작년 한 해에만 27개 긴급구호지역에서 610만 명의 사람을 도왔습니다.
    70여년 동안 축적된 현장 경험으로 옥스팜은 위기 상황에서 깨끗한 물과 위생시설 제공에 있어서 선도적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옥스팜은 인도네시아 쓰나미, 아이티 대지진, 파키스탄 홍수 그리고 최근 일어난 필리핀 태풍까지 여러 대규모 재난 현장에서 생명을 살리기 위해 장비와 인력, 자원 등을 제공해 왔습니다. 오늘도 옥스팜의 국제긴급구호 창고에는 어떤 재난에도 48시간 내에 출동할 수 있도록 충분한 장비와 물품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 국제개발 활동

    옥스팜은 지역사회가 변화될 수 있도록 가장 잘 협력할 수 있는 이들은 바로 지역 주민이라고 믿습니다. 옥스팜은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사전 조사를 통해, 현장의 가장 필요한 해결책을 적용하여 개발사업이 보다 효과적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옥스팜은 지역 기관들과 협력하여 자립적으로 사업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빈곤의 원인을 찾아 해결책을 제시해 온 지난 70여 년의 경험을 통해 옥스팜은 전 세계 개발사업에 있어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기관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 캠페인 및 옹호활동

    옥스팜은 모든 사람들이 보다 더 공정하고 안전한 더 나은 세상에서 살아가기 원합니다. 옥스팜이 추구하는 것은 단순히 가난한 사람들에게 돈을 주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위해 더 정의롭고 평등한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전 세계적으로 10만 명이 넘는 캠페인 활동가들이 옥스팜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 문제부터 국제적인 이슈까지 옥스팜은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여 구조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